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문가들로부터 직접 받은 페이스북 마케팅 비밀

카테고리 없음

by 벼랑위의당뇨비평 2020. 6. 2. 15:15

본문


전문가들로부터 직접 받은 페이스북 마케팅 비밀



여러분은 이미 페이스북을 친구나 가족과 소통하기 위해 사용할 수도 있지만,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의 비즈니스 청중들과 소통하기 위해 사용할 수도 있다.


사람들은 서로 소통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다.


당신은 페이스북을 사용하여 당신의 사업과 그것이 제공하는 것에 대한 우리의 말을 얻을 수 있다.




팬들이 당신의 사업에서 무엇을 원하는지 알기 위해 정기적으로 팬들과 대화하도록 하라.


당신의 팔로워와 그들이 원하는 것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많은 성공한 기업가들이 대중들로부터 훌륭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얻어냈다.


너의 팬들이 너의 성공의 이유니, 그들을 무시하는 실수를 절대 하지 마.




경품은 당신의 페이지에 관심을 끄는 좋은 방법이다.


가입자들 중 일부에게 몇 가지 무료 상품을 제공해 고객들이 가입하도록 장려해야 한다.


당첨자들을 당신의 페이지에 올리고, 당신이 더 많은 "좋아요"가 필요하다고 생각될 때 같은 일을 다시 한번 해보라.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는 팔로워와 방문자들이 당신의 다른 온라인 상태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해주는 정보 센터여야 한다.


사이트에 블로그가 있는 경우 요약 정보를 포함하고 Facebook을 통해 링크를 게시하십시오.


심지어 당신의 트위터 트윗도 페이스북에 연결될 수 있고 거기에 전시될 수 있다.




마케팅 목적으로 페이스북을 이용할 때는 인파와 차별화되는 페이지가 있어야 한다.


컬러풀하거나 포토헤비 페이지도 만들 수 있다.


페이스북 사람들은 보통 페이지 대신에 이런 종류의 페이지를 좋아하는 경우가 많다.




Facebook 페이지에서 스팸을 차단하십시오.


페이지 모니터링에 도움이 되는 내장 필터가 있다.


페이지에서 필터링할 키워드 목록을 설정할 수 있다.




페이스북은 당신이 다른 상품들을 잠재 고객과 공유하도록 도울 수 있다.


바보 같은 비공식적인 대화만이 아니라, 페이스북에서 실제 콘텐츠가 진행되고 있다.


그런 식으로 대하라.


공식 웹 사이트, 블로그 및 페이스북 간에 정보를 교차 홍보하십시오.


당신은 페이스북에서 상당한 수의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있다.




쿠폰 코드를 공유하거나 가입자를 위한 콘테스트를 구성하려면 Facebook Proves를 사용하십시오.


제안을 설정한 다음 상태를 "홍보 게시물"로 변경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좋은 제안을 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팬이 아닌 사람들에게도 홍보하고 싶을 것이다.




페이스북에서 당신에게 물어보는 어떤 질문이나 코멘트도 무시하지 마라.


연락을 주신 분에게 감사를 표하는 것으로 답변을 시작한 다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방문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Facebook 페이지 내에서 링크를 공유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현재 고객만 대상으로 지정하려면 "사용자 지정 대상"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전환 비율을 향상시키고 캠페인 개발을 위해 지출하는 것을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하는 모든 게시물에 가치를 제공하십시오.


각 게시물에는 팔로워가 배울 수 있거나 사용할 수 있는 정보가 포함되어야 한다.


글을 올리기 위해서만 글을 올리지 마라.


팔로워가 뉴스 피드를 보면 계속 업데이트되는 것에 싫증이 날 것이기 때문에 감독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Facebook 페이지의 설명 기능을 끄지 마십시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부적절한 내용을 막기 위한 방법으로 볼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단지 사용자들에게 그들이 말하고 싶은 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소셜 미디어 세계에 뛰어들어 이를 비즈니스 홍보에 활용할 생각인가? 페이스북을 마케팅 전략의 일부로 사용함으로써 소셜 미디어의 압도적인 인기를 활용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너에게 방법을 보여줬으니, 그것을 끝내라.